무대 셋팅준비 중! 

LED에 숨기전에 장난 ㅋㅋ












전신도 한컷♡







대표이미지













볼보조개♡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여러분 ^0^/ 


올해에는 우리 모두 우영이의 열일을 응원합시다!

얼굴도 열일! 무대위에서도 폭!!풍!! 열일!@!!@!! 볼때마다 이렇게 멋지고 귀엽구 좋은데 

우욘 너무 보기 힘드네요ㅜㅜ 무대에서 이렇게 잘하는데 왜 이렇게 안보여줘서 자랑하기 힘들게 하는걸까 😑😑



올해 흥피엠 볼수있게 대기석 만들어준 엠비시 조와함니드ㅏ♡

흙흙 그리구 연말에 우영이 만날 수 있게 도와 준 천사님 알라븅 ㅜ♡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  - PHO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1231 MBC 가요대제전 - 21pic  (4) 2016.01.06
151227 SBS 가요대전 포토월  (1) 2015.12.30
151222 삼성의료원 -추가  (1) 2015.12.29
151209 김포공항 출국  (0) 2015.12.10
151108 2PM 팬미팅 '불꽃남자'  (3) 2015.11.11
151019 김포공항 출국  (8) 2015.10.26

COMMENT : 4 TRACKBACK : 0

  • 2016.01.02 20:59

    무대위 우용 넘 조흔...

  • 미떼 2016.01.04 04:38

    노래마다 바뀌는 저분위기 ... 정말 장우영은 천상 가수입니다.
    대기석에서는 장난꾸러기 모습으로 ㅋㅋ 올해는 정말 이런 우영이 모습 정말 많이 봤으면.... 우영아 열일하자👍💪

  • JJIN 2016.01.04 14:22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멋진 우영이 사진 보니 힘이 나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2016년에도 멋진 우영이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장우영 파이팅~!!!

  • 인절미 2016.01.12 11:36

    자기들끼리 있을 때 장난 치는 거봨ㅋㅋㅋㅋㅋㅋㅋ 우영아ㅠㅠㅠㅠㅠㅠ 댜룽해요

흐린 기억속의 그대




HANDS UP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  - CAM'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1231 MBC 가요대제전  (2) 2016.01.05
151222 삼성의료원  (0) 2015.12.24
2015 Six higher days  (0) 2015.11.02
[CAM] 150905 DMC Festival K-POP Concert  (0) 2015.09.07
150904 부산 롯데면세점 콘서트  (0) 2015.09.06
150822 HP 우리집(MY HOUSE) 우영  (0) 2015.08.25

COMMENT : 2 TRACKBACK : 0




블랙슈트라 그런지 섹시한 뱀파이어美가 낭낭해 'ㅠ'






두손 모은 투둥이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  - PHO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1231 MBC 가요대제전 - 21pic  (4) 2016.01.06
151227 SBS 가요대전 포토월  (1) 2015.12.30
151222 삼성의료원 -추가  (1) 2015.12.29
151209 김포공항 출국  (0) 2015.12.10
151108 2PM 팬미팅 '불꽃남자'  (3) 2015.11.11
151019 김포공항 출국  (8) 2015.10.26

COMMENT : 1 TRACKBACK : 0

  • 인절미 2016.01.12 11: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땡땡부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루와 일루와



서로 구석으로 간다고 난리...






















대표이미지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  - PHO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1231 MBC 가요대제전 - 21pic  (4) 2016.01.06
151227 SBS 가요대전 포토월  (1) 2015.12.30
151222 삼성의료원 -추가  (1) 2015.12.29
151209 김포공항 출국  (0) 2015.12.10
151108 2PM 팬미팅 '불꽃남자'  (3) 2015.11.11
151019 김포공항 출국  (8) 2015.10.26

COMMENT : 1 TRACKBACK : 0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  - CAM'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1231 MBC 가요대제전  (2) 2016.01.05
151222 삼성의료원  (0) 2015.12.24
2015 Six higher days  (0) 2015.11.02
[CAM] 150905 DMC Festival K-POP Concert  (0) 2015.09.07
150904 부산 롯데면세점 콘서트  (0) 2015.09.06
150822 HP 우리집(MY HOUSE) 우영  (0) 2015.08.25

COMMENT : 0 TRACKBACK : 0









ㅎ_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  - PHO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1227 SBS 가요대전 포토월  (1) 2015.12.30
151222 삼성의료원 -추가  (1) 2015.12.29
151209 김포공항 출국  (0) 2015.12.10
151108 2PM 팬미팅 '불꽃남자'  (3) 2015.11.11
151019 김포공항 출국  (8) 2015.10.26
151012 인천공항 출국  (1) 2015.10.13

COMMENT : 0 TRACKBACK : 0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  - PHO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1222 삼성의료원 -추가  (1) 2015.12.29
151209 김포공항 출국  (0) 2015.12.10
151108 2PM 팬미팅 '불꽃남자'  (3) 2015.11.11
151019 김포공항 출국  (8) 2015.10.26
151012 인천공항 출국  (1) 2015.10.13
151004 김포공항 출국  (0) 2015.10.05

COMMENT : 3 TRACKBACK : 0

  • 2015.11.11 17:11

    헤어밴드 만세 농구복 만세 짱 잘어울려ㅠㅅㅠ 팬미팅 왜때문에 일년에 한번인가욤ㅜㅜㅜㅜㅜㅜ장우영 보고싶...보고싶...

  • JJIN 2015.11.17 20:08

    우영이 넘 귀엽고 멋져요~^^ 자주 보고싶은데 ㅠㅠ 오늘도 그리운 우영이 ㅠㅠ

  • 장우영 더럽the love 2016.01.12 11:49

    웃는 거 진짜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 팬미팅 공지를 왜 이렇게 늦게 본건지ㅠㅠㅠㅠㅠ






우영데이 에브리바디 댄스브레이크


우리집 상모 댄스



Higher

 


ハンパない


 Jam session

  

Fight


 Guilty love



 My house




미친아 안무의 성공과 실패 ><♥





짧은 영상 정리 















장우영 무대 박제 소취 ㅠㅠb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  - CAM'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1231 MBC 가요대제전  (2) 2016.01.05
151222 삼성의료원  (0) 2015.12.24
2015 Six higher days  (0) 2015.11.02
[CAM] 150905 DMC Festival K-POP Concert  (0) 2015.09.07
150904 부산 롯데면세점 콘서트  (0) 2015.09.06
150822 HP 우리집(MY HOUSE) 우영  (0) 2015.08.25

COMMENT : 0 TRACKBACK : 0




일본 출장(?) 다녀와써여!! 조금 늦었지만 함께 봅시닷 ㅠ▼ㅠ




비율 스ㄱㅔ ㅠㅠ



우영이는 뒷모습도 우영이 가타 ㅠㅠ





....얼굴이랑 손이랑 갭모에 ㅠㅠ흐뷰흡♥











대표이미지





.

.

.



ㅎㅏ....갭모에 폭...바...ㄹ.... 자제력이 부족해서 텍스트는 생략하고 짤 첨부 ^0^

ㅂㄷㅂㄷ 올블랙 존좋 ㅠ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  - PHO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1209 김포공항 출국  (0) 2015.12.10
151108 2PM 팬미팅 '불꽃남자'  (3) 2015.11.11
151019 김포공항 출국  (8) 2015.10.26
151012 인천공항 출국  (1) 2015.10.13
151004 김포공항 출국  (0) 2015.10.05
150929 김포공항 입국  (2) 2015.09.29

COMMENT : 8 TRACKBACK : 0

  • MK 2015.10.26 14:19

    올블랙 장우영은 언제나 옳아요..ㅠㅠ

  • 그린비 2015.10.26 14:31

    ㅎ ㅏ...................................................... 너무 맘에드는 비줠이야

  • 그린비 2015.10.26 14:32

    꺄꺄 머시써 예뻐 잘생겼어

  • 모모 2015.10.26 14:34

    감사합니다...♡

  • 2015.10.26 14:38

    머리는 뿅아리 같이 해가지고 올블래규ㅠㅠㅠ이런 갭 좋구여ㅠㅠㅠ왜 귀여운데 머싯어? 포인트 넘치는 짤들 감사합니다듀ㅠㅠ전신짤 몸매에 코피날꼬 같아여...

  • 론또 2015.10.26 17:18

    퓨ㅠㅠㅠㅠㅠㅠ항상이쁜사진 너무감사드려요 장우영때ㅑ문에 죽겟네요 쟨하나만하지 왜귀여운데까리하고멋잇고뼝아리같고그런데요???ㅠㅠㅠㅠㅠ

  • chie 2015.10.26 19:28

    감사합니다♡

  • 장우영 더럽the love 2016.01.12 11:58

    이 날 왜이렇게 애긔예요?ㅠㅠㅠ 진짜 장난아니다. 우영아.. 우영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  - PHO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1108 2PM 팬미팅 '불꽃남자'  (3) 2015.11.11
151019 김포공항 출국  (8) 2015.10.26
151012 인천공항 출국  (1) 2015.10.13
151004 김포공항 출국  (0) 2015.10.05
150929 김포공항 입국  (2) 2015.09.29
150928 김포공항 출국  (1) 2015.09.28

COMMENT : 1 TRACKBACK : 0

  • 장우영 더럽the love 2016.01.12 12:08

    다 가려도 이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위로가기